난 그럼 무슨 말기암 환자냐? 생활

뭐랄까, 후쿠시마 원전 사고에 관한 한국 인터넷상의 반응만 보면 날 포함한 칸토 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죄다 말기암 환자일 듯 하다.

물론 미증유의 대사고이고, 사상 유래를 보기 힘든 인재고, 병크와 병크가 제곱되어 병크 of 병크인 상황인 건 맞는데 말이지...

어디서 어설프게 줏어들은 인터넷 정보만 가지고 좆문가인 척 하면서 병림픽 하는 것도 그리 좋은 자세는 아닌 것 같다. 이건 뭐, 후쿠시마산 농작물 / 수산물을 먹자는 캠페인을 까는 글 중에는 체르노빌 사건의 예를 들어 주민 강제 이주 시켜야 한다는 둥, 그 지역 농수산물은 향후 몇십년간 못 먹게 해야한다는 둥 아주 지랄을 떨고 있는데...

여기가 무슨 소련이냐? 중심급 대도시 외에는 농업 아니면 수산업에 종사하는 노년층이 부락을 이루어서 사는 현에서 농작물 짓지 말고 어업 하지 말고 살라면 대체 뭐 막고 살라는건데, 200만명 가까운 후쿠시마 현민들은?

그 중에 1/4, 약 50만명 정도가 60대 이상 고령, 10만명 이상이 65세 이상의 초고령자인데, 평생 땅 일구고 물고기 잡고 살던 사람들한테 그거 집어치우고 다른 동네로 이주해서 다른 거 하고 살라고? 무슨 스탈린이 민족 이동 시키는 시절이냐...? 아닌말로, 고리 월성 원전 터졌으니 경남 여러분 전부 경남에서 나가서 일자리 찾아서 사세요, 라는 개소리가 당장 우리 나라에선 통할 것 같냐?

그리고 후쿠시마 현 전체 면적 13,780 평방킬로 중에서 체르노빌급 토양 오염이 발생한 건 달랑 700 평방킬로다. 그거 막자고 나머지 땅에서 난 농산물 까지 전부 오염되었다고 매도하는 게 정상적인 판단이라 할 수 있냐? 게다가 일본 수산업의 경우, 과장 좀 보태서 북극해에서 잡았건 남극해에서 잡았건, 어느 항구에서 양륙했느냐에 따라서 원산지가 결정되는데, 그걸 놓고 무작정 후쿠시마 산이면 안된다고 하자고?

애당초 지금 후쿠시마 현민으로 집계 안되는 지진 피난민들 중, 저런 농촌 폐쇄 사회에서 살던 고령자들의 정신적 상실감과 그에 따른 우울증, 자살, 고독사가 현재 진행형으로 사회 문제가 되고 있는데, 나머지 50만명도 그런 식으로 내몰라고?

한 명의 약자를 구하기 위해 열 명의 강자의 권한을 제약하는 게 민주주의의 근본 아냐? 전체 1억 2천만을 위해 200만명의 생활을 파탄내는, 그게 북조선이 하는 뻘짓거리랑 뭐가 다른데?

백 보 양보해서 이주 시킨다고 쳐. 그 사람들 집은 누가 책임져 주는데? 대해일로 집이나 재산은 물론이거니와 자기 부모, 자식, 친지까지 잃은 사람들한테 자비로 이주하라는 소리는 안 하겠지? 게다가 현재 원전 사고는 토쿄 전력이라는 일개 기업이 일으킨 인재로 취급되고 있어서 국가에서 세금을 쏟아부을 명분도 안 서는 입장인데?

다시 백 보 양보해서 이주시켰다 쳐. 그 사람들 일자리는 누가 만들어주는데? 농지라는 게 땅 파면 그냥 나오는거냐? 일자리란 게 도깨비 방망이 뚝딱하면 생겨나냐? 우리나라 못지 않게 고학력 청년 실업이 사회 문제화 되어 있는 일본에서, 게다가 종신고용 제도가 일반적이라 종업원 자르기도 힘든 일본 기업 풍토에서 무슨 약을 빨면 그 사람들 줄 일자리가 나오는데? 일용직으로 일하면 된다고? 빚 내서 집부터 구해야 하는 사람들이 일용직만으로 안정된 생활이 되냐?

사회 복지 제도? 당장 60세 이상 연금 수급자들에게 줄 연금조차 없어서 수급 연령을 올린다는 등, 피해 복구를 위해 소비세 올리겠다는 등, 국가 부채가 100조엔이 넘어가는 나라에서 땅 파면 돈 나오냐?

그 이전에 후쿠시마 사람들이 뭔 꼴을 당했는지 눈으로 직접 보면 그딴 개소린 쑥 들어갈텐데? 나도 일년 지난 뒤에 가긴 했지만, 그 시점에서도 사람이 살았으리라 생각되는 넓은 땅이 말 그대로 싹 쓸려내려간 잔해만 남아 있는, 달랑 사진 몇 쪼가리, 영상 몇 분으로는 이해할래야 이해할 수 없는 그 참상을 보고도 그딴 개소리가 나올 수 있을까?

아무리 일본이 역사적으로 거지같은 짓거리를 많이하고, 그에 대해 뻔치를 세우는 나라라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이 인간이 아니라 어디 별세계에서 온 외계인인 건 아니다.

등따시고 배부른 방구석에 처자빠져 앉아서 인터넷으로 들려오는 소식만 가지고 좆문가 짓거리를 해도 좋을 정도로 간단한 사태가 아니다, 동일본 대지진 - 후쿠시마 원전 사고는.

그리고 일본인들 역시 한국의 인터넷 좆문가들이 생각하는 만큼 바보인 것도 아니다. 후쿠시마에서 멀리 떨어진 치바나 이바라키에서도 아직도 쵸나이까이, 우리 식으로는 통반급 단위에서 자기 마을의 방사능 수치 측정하면서 지내고 있다. 유통업도, 대기업에서 식품 안전에 관한 사고를 내도 버젓히 그 회사 물건이 팔리고 있는 우리 나라와는 달리, 뉴스에 뜨는 순간, 슈퍼, 편의점 등의 진열대에서 그 회사 제품 씨가 말라버리는 나라다.

애초에 퍼포먼스가 아니라 진짜 후쿠시마산 물건 팔아서 응원하려는 가게는 간이 방사능 측정기까지 매장에 들여다놓고 팔고 있는 동네다.

물론 그렇다고 리스크가 없어지는 건 아니기에 어린이이들이 있는 가정에선 정부가 무슨 소리를 하던 후쿠시마 산에 대해서는 구매를 일절 거부하는 경우가 있는 것도 사실이고, 애초에 그 캠페인 자체가 일본 정부가 자기들 실책을 덮으려 벌인 이벤트적인 성향도 없지는 않다.

토쿄 전력은 천하의 개쌍놈들 맞고, 그걸 감싸고 도는 일본 정부와 관료놈들은 정부 청사를 후쿠시마현으로 옮겨봐야 정신차릴 개새끼들 맞다.

그렇다고 해서 사건의 표상만 보고 어디서 주워들은 정보만 끼워 맞춰서 상대를 까내리는 건, 일본의 혐한 세력이 한국을 까내릴 때하는 짓거리와 대체 어디가 어떻게 다른 건가?

좀, 좆문가짓 하려면 일단 제대로 알고 하자, 진짜. 남사스럽다...

덧글

  • net진보 2013/09/05 23:09 # 답글

    지나친 방사능 음모론자들을 보니 여기서도 한심스러온데 ㅠㅡ 말이죠 어휴 외국에 현지인들까지 그런 이야기가 나도면 정말 나라망신 ㅠㅡ
  • 非狼 2013/09/06 19:25 #

    개중에는 옳은 의견도 있긴 한데... 전반적으로 뭔가 광기 비슷한게 느껴질 정도의 반응이라는게...
  • 지나가다 2013/09/05 23:13 # 삭제 답글

    온라인 상의 헛소리들이야 이미 광우병 때 대책없음을 하도 봐와서 그러려니 하는데, 그게 그게 가족 중에 그래도 현직에 전문가로 들어가는 분(그쪽 전공은 아니지만 사람들에게는 마치 대단한 권위가 있어보이는)이 일본산 하면서 기피하는 걸 보니 아.. 그냥 허무함이...

    그렇다고 대놓고 뭐라고 하기도 그렇고 어휴 원자력 발전에 대해서 무슨 동국대 경주 캠퍼스 의대 교수 출신 환경주의자도 아닌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음. 휴...
  • 非狼 2013/09/06 19:27 #

    잠재적 리스크를 피한다는 관점에선 해외에선 일본산을 피하는건 어쩔수 없을지도 모르죠... 일본 내부의 문제를 해외에까지 퍼트리는 것도 문제니... 다만 일본 국내 캠페인에 대해서 내부 사정도 생각 않고 막말하는 건 참...
  • 피그말리온 2013/09/05 23:15 # 답글

    원전 공포심이 대책없이 커지기만 하다보니 나중가면 공공연히 차별 같은것도 벌어질까봐 걱정되더군요...
  • 非狼 2013/09/06 19:28 #

    일본 정부 대응을 보면 차별을 부를 수 밖에 없긴 해요 (...)
    정부랑 토쿄 전력을 죽여야......
  • 코토네 2013/09/05 23:19 # 답글

    사실 일본산이라도 전부 기피할 필요는 없을 것 같고 생산지와 종류를 살펴봐가면서 필요한 것만 고르면 되지 않나 싶습니다.
  • 非狼 2013/09/06 19:29 #

    서일본에서 나온 농작물은 괜찮을지도 모르죠.가전제품은... 이미 시망이고 (...)
  • 사바욘의_단_울휀스 2013/09/05 23:23 # 답글

    일단 일본이 그 괴담을 키우고있는거 같네요...

    세계 여러나라에서 여러 단체에서 요청하는 정보에 대해서 일본정부가 협조적이지 않다고 합니다
    (bbc라디오 에서 들은이야기.)

    결국 세계 미디어들은 스스로 취재할수밖에 없구요.

    스스로 취재한 결론이 좋지 않았죠.
  • 非狼 2013/09/06 19:31 #

    일본 정부에서 취재에 협조를 안한다기보단 지들도 뭐가 어찌 돌아가는 지 모르는 게 정답인 듯 하네요 (...)
    요즘에 와서야 겨우 그놈의 올림픽 유치 때문에 대응 하면서 뭔가 조금씩 사정 파악하고 있는거 같은데...
    애초에 토쿄 전력 도산 시키고 이걸 국가 차원의 문제로서 대응했어야 하는데, 빌어먹을 동경 전력이 남아있는 바람에 공식적으로는 아직 "일개 기업의 문제" 취급이니...
    진짜... 가루가 되도록 까여야 되는 건 맞습니다, 일본 정부, 관료, 토쿄전력...
  • 사바욘의_단_울휀스 2013/09/06 19:46 #

    이미 도쿄전력은 국제적인 요청을 바란다는 긴급상황 발표를 했습니다.

    까여서 끝나는 문제가 아닙니다.

    지하수로 오염수가 유출되고있는게 밝혀졌고 그걸 막는 공사를 하려면 또다시 2년이 걸린답니다.
    앞으로 태평양 전체가 오염될겁니다.

    거기서 나오는 식품을 인간들은 먹어야하구요.

    그 영향에 대한 댓가를 죄없는 사람들이 치뤄야하겠죠.
  • history02 2013/09/05 23:27 # 답글

    그냥 그런사람들 보면 X레이 CT MRI는 평생 찍지도 말고 클린룸에 들어가서 사시라 라고 이야기 해주고 싶네요
  • 非狼 2013/09/06 19:33 #

    전 올해들어 한 70번 정도 비행기 탔으니 나름 훈훈하게 쐬렸을지도 (...)
  • 사바욘의_단_울휀스 2013/09/05 23:28 # 답글

    그리고 전문가 의견이 항상 옳지는 않습니다.

    비전문가의 의견이 항상 틀리지도 않구요.
  • 지나가다 2013/09/06 00:39 # 삭제

    그런데 사바욘 너의 의견은 거의 대부분 틀리더라. 그건 부인할 수 없는 사실 ^^

  • 사바욘의_단_울휀스 2013/09/06 00:54 #

    ㅋㅋㅋ 그래 누구나 틀린다는 증명이지. 아무도 부정할수 없는 사실 ㅋㅋㅋ
  • 항상은 아니지만 2013/09/06 09:37 # 삭제

    맞을 확률이 다른거니 존중도가 다를수밖에요
    너야 전형적인 음모론종자에 언더도그마종자에 대가리도 나쁘니 존중의 가치가 제로에 수렴하지만ㅋ
  • 사바욘의_단_울휀스 2013/09/06 10:36 #

    그래 그렇게 생각이라도 한다니 다행이네요

    다른나라에선 일본 수입품이 기준치 이상이라 돌아가는게 수백건이 넘는데 한국은 0건이라는거 알고나 있었나요?

    그리고 한국정부가 일본수입 검역품 검사를 하면 그 자세한 자료를 찾아 볼수 없는건 알고 있었나요?



    오늘 속보로 떴더군요



    이제서야


    정부가


    이제서야



    일본 수입품금지했다고 하네요

    후쿠시마뿐아니라 8개지역이라고 하는데 님들 그거 다 구분할수 있나요?








    전문가가 수천만명의 비전문가를 속이려고 마음먹었을때

    비전문가들이 그것을 무작정 따른다면 어떤 결과가 초래하는지 생각해보길 바래요.
  • 非狼 2013/09/06 19:33 #

    그 말은 맞습니다... 만, 반대도 성립하는 듯 (...)
  • 안경소녀교단 2013/09/05 23:36 # 답글

    이른바 '보이지 않는 공포' 때문이죠.

    방사능? '어디에 어떻게 들어있다'라고 얘기는 나와도 육안으로는 어떻게 확인할 방법이 없죠.
  • 非狼 2013/09/06 19:34 #

    하긴, 이 나라처럼 가정에서 방사능 측정기 가지고 있는 것도 아니니 (...)

    ...아, 그러고보니 일본 국내 캠페인이란 걸 본문에서 빼먹은 듯 하네요...!!!
  • 2013/09/06 00:53 # 삭제 답글

    방사능 쳐먹고 뒈져가는 병신이 말은 잘해요
  • 2013/09/06 06:53 # 삭제

    네 다음 좆문가
    주인장은 이런 애들 정신좀 차리라고 쓴 글인데 정작 이런 애들은 중간은 길다고 앞뒤 서론결론만 읽고 지 좆대로 글 판단하니까 개소리가 나오지.
  • 非狼 2013/09/06 19:35 #

    방사능 안 먹고도 병신인게 더 불쌍한 듯...
  • 나인테일 2013/09/06 01:46 # 답글

    일본에 대한 '내재적 접근'을 해야 하려나요....
  • 非狼 2013/09/06 19:36 #

    내재적 접근... 이라기 보단 깔 건 까더라도 적어도 그 이면에 뭐가 있는지 까지 생각해본 다음에 까자... 는게 취지일지도 (...)
  • 채널 2nd™ 2013/09/06 02:42 # 답글

    후꾸시마 방사능의 문제는 ... 초기에 쪽바리들이 "이상하게" 대응했고 <-- 심지어 노심의 멜트 다운이 의심되는 상황에서도 no problem이라고 했었지요.

    게다가... 후꾸시마산 물품이 문제가 없다면 -- 쪽바리들은 그런 대동 단결 참 좋아하잖아요? 천황이 배째라 하면 다들 배째는 나라............ 그냥 다들 쳐 먹으면 문제가 없는데, 지들 세계에서는 "굳이" 후꾸시마산 음식물은 안 쳐 먹겠다고 지랄하는 나라.


    불신에 불신이 쌓이면..

    아,,,

    >> 날 포함한 칸토 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죄다 말기암 환자일 듯 하다.

    말기암 환자든 말든... 그게 발현되려면 시간이 걸릴테니.............. 시간이 해결해 주겠지요.


    ---

    남조선에서 있었던 '광우병'은 무슨 실체가 있어서, 쪽바리들은 20 개월 미만 송아지만 잡아 먹고, 남조선의 대범하기 그지없는 조센징들은 30 개월 다 큰 소를 잡어 먹었어야 했나요?

    (지금 남조선에서 광우병이 조용(?)한 것은 ............. 그 이후로 아무 일도 없었... ㅋㅋ)





  • 非狼 2013/09/06 19:42 #

    초기에 이상하게 대응한 건 맞습니다... 랄까 지금도 이상하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 그건 가루가 될 때까지 까여야 하는 부분이네요.

    후쿠시마산 물품 문제에 대해서는, 확실히 초반엔 시장에서 물건이 씨가 마른 적은 있었는데, 본문에서 언급한 먹어서 응원하자 캠페인 전후로 꾸준히 소비량이 늘고 있습니다.

    광우병 예를 드신걸 보면 본문 표현이 부적절했던 모양이군요. 일본 국내에서 후쿠시마산 농산물 / 수산물 소비하자는 캠페인 이야기입니다. 지적하신대로 우리 나라에서도 광우병 파동 났다고 우리 소 안 먹은 건 아닌 거랑 비슷한 논리라 보는데 말이죠.
  • 코론 2013/09/06 04:17 # 답글

    시간 지나보면 알겠죠.
  • 非狼 2013/09/06 19:42 #

    그러게요...
  • ㅇㅇ 2013/09/06 04:54 # 삭제 답글

    관련분야 전공자인데, 강제 이주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이주를 유도하고 지원을 해줘야 하는 것은 맞아요. 농수산물에 대해서는 한국도 빨리 러시아와 미국과 중국 등이 취한 수입 금지 조치와 동일한 수준으로 규제해야 한다는게 중론이구요.

    지금 생각보다 위협이 큰 편인데, 일본 정부가 그 규모를 너무 축소하는것 역시 대다수 학자들의 의견입니다. 이런 경우가 체르노빌 외엔 거의 없었기 때문에 솔직히 방사능 피해에 대해 쉽게 예측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방사성 원소들의 특성 상 부정적 영향과 증상과 질병은 체내 농축과 체네 피폭이 일어난 후에 긴 시간을 가지고 일어날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다음세대에 미쳐질 영향도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부정적일 확률이 훨씬 높구요.

    동북부 사람들이 죄다 말기암 환자는 아니지만, 향후 어떤 일이 일어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예상은 부정적이라는 것은 사실입니다. 일본을 그냥 까는게 아니라 충분한 위협이 있기 때문에 그러는 겁니다. 장기적인 위협과 영향은 그 누구도 확신할 수 없기에 하루 빨리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한데 일본 정부는 너무나 미온적이고 너무나 숨기는게 많습니다.
  • cadpel 2013/09/06 12:00 #

    원폭하고...미국 스리마일 무시하시나요? 관련분야 전공자라...하긴 뭐 인양업하던 사람이 잠수함전문가가 되는 세상이니.
  • 非狼 2013/09/06 19:47 #

    ㅇㅇ// 일단 유도에 대해서는 초반에 30킬로 권내 사람들 피난 시켜보고 GG때린 것 같더군요. 애초에 피난오는 사람들 받아줘야 할 동북지역 대부분이 대해일로 쓸려나갔다보니... 그리고 해외에서 농수산물 제한하는 거에 대해서는 해당 정부로선 당연한 판단이라고 봅니다. 본문에서 깐 건 일본 국내용 캠페인을 까는 사람들이었네요.

    그리고 객관적으로 봐서... 일본 정부에서 규모를 축소하고 있다기 보단 아예 사태 파악을 제대로 못 하고 있는 걸로 보입니다. 회사 동료들과 이야기 해봐도 대체로 비슷한 의견이고... 물론 그러니 문제가 더 심각한 거긴 합니다만... ㄱ-;;;;

    게다가 집권한 정당이 하필이면 자민당이니...
  • ㅋㅋㅋ 2013/09/06 08:01 # 삭제 답글

    인류가 겪어본적 없는 사태를 자기 몸으로 직접 실험해 주시겠다니 그 정신 갸륵합니다.
  • 非狼 2013/09/06 19:48 #

    후원금 보내주시면 고맙게 받겠습니다 ^-^
  • 액시움 2013/09/06 08:09 # 답글

    아니, 그 체르노빌을 겪은 러시아 쪽 진짜배기 전문가들부터 이주 유도를 처방하고 있는데요....
  • 非狼 2013/09/06 19:51 #

    민주주의의 폐혜라면 폐혜입니다만... 당장 주변 현이 대해일로 사이좋게 쓸려나가는 바람에 이주 시킬 땅이 안 나온다는 것과 함께, 정작 후쿠시마에 물 먹인 관동 4현 1도 - 사이타마, 치바, 이바라키, 토치기, 토쿄 - 에선 이주민을 받아들이는데 소극적이거든요 (...)

    거기에 예산문제 + 나 그냥 내 땅에서 죽을래라는 고령층 크리...
  • 아무것도없어서죄송 2013/09/06 08:27 # 답글

    1.그거 사실 체르노빌 처럼 해야되는데 돈도 없고 인권문제가 때문에 못한 거 아니었습니까?
    2.피폭 면적이 그렇게 적었습니까? 체르노빌은 벨라루스까지 다 피폭됬구만.
  • 非狼 2013/09/06 20:15 #

    1. 넵 맞습니다.
    2. 체르노빌의 경우는 아예 노심 주변을 감싸고 있던 콘크리트 내외벽 자체가 폭발하면서 연료봉 내용물이 튀었 (...) 고, 후쿠시마는 밑단지가 내려앉아서 아래로 꺼졌죠 (...) 넓고 좀 엷게 퍼지느냐, 좁고 미친듯이 진하게 퍼지느냐, 의 차이일 듯... 애초에 체르노빌의 사고에서 찾은 취약점을 개선한 게 그 후대의 원전들이니...
  • Bluegazer 2013/09/06 09:38 # 답글

    세이프캐스트 측정결과가 일본 전지역을 안 덮고 있으니 그걸로 후쿠시마에서 멀리 떨어진 곳도 안심할 수 있다는 보장이 없다고 야부리 털다 개털리니까 이글루스 아이디 없애고 도망간 좆문가 하나 있었죠. 개소리 하다 털리면 항상 나오는 전가의 보도는 오로지 '이게 다 일본이 사실을 숨긴 탓이다' 요지랄^^ 자기 저지능 탓은 할 줄 모르고 남탓만 하는 머저리들 같으니.

    이 쯤에서 러시아의 동해 원자로/핵폐기물 투척에 대해 똑같은 얘기 하며 '동해안 주민들 이주시켜라' '동해산 수산물 먹지마라'고 주장하는 '좆문가'가 나와야 할 텐데 절대 안 나오죠. 안 위험해서가 아니라 본인들이 모르거나 이슈가 안 되고 있으니까 혼자 얘기 꺼내기 뻘쭘하니까 그렇겠죠. 혼자선 아무 얘기도 못하는 겁쟁이들이 요즘 대한민국의 깨어있는 시민들 클라스입니다.
  • 非狼 2013/09/06 20:16 #

    동해안은 왜 걸고 넘어지는지 모르겠네요...;;;;
  • 옵저버 2013/09/06 09:43 # 답글

    근데 다른건 다재끼고 후쿠시마현의 농수산물 먹이는건 뭔 지랄인지....
  • 非狼 2013/09/06 20:17 #

    먹이자, 가 아니라 먹어주자, 가 맞을 듯 하네요. 요염 안된걸 팔테니 믿어달라는수준...?
  • 엽기당주 2013/09/06 10:05 # 답글

    사는데 필요한 농수산물 중 후쿠시마에서 반드시 수입해야하는게 없는 이상..

    굳이 후쿠시마산을 먹어야 할 필요는 없겠죠.

    주인장 말씀대로 지나치게 혐오할 필요는 없지만, 그냥 사람들 심리가 그런건데 너무 까봤자 많은 사람들이 공감을 못해요.

  • 非狼 2013/09/06 20:17 #

    으으... 역시 본문의 설명이 부족했네요... 주변국이 아니라 일본 국내입니다.
  • 궁굼이 2013/09/06 10:06 # 답글

    이분 이미 죽어있다고 합니다. 글 내려주세요.
  • 非狼 2013/09/06 20:18 #

    아, 그럼 좀비인가보군요 (...)
  • 궁굼이 2013/09/06 20:27 #

    히익 좀비! 저리가!
  • 非狼 2013/09/06 22:20 #

    안타깝게도 바다를 건너는 방법을 아직 개발을 못 했.......
  • 궁굼이 2013/09/06 22:21 #

    분명 후쿠시마 앞바다에서 표류하면 한반도 온다고 들은거 같네요 무현RT해주세요
  • 非狼 2013/09/06 22:26 #

    어... 그 전에 남미로 떠내려갈 가능성도 있...
  • 궁굼이 2013/09/06 22:38 #

    어차피 좀비면 죽지 않으니깐 한바퀴 더 돌고 오시면 될 듯요
  • 非狼 2013/09/06 23:43 #

    남미에 상륙했으면 일단 삼바를 보러 가야죠 (...)

    본김에 카리브해 연안 들렀다가 대서양으로 떠내려갈 듯 (...)
  • 곰늑대 2013/09/06 12:17 # 답글

    후쿠시마 주민들이 어쨋건 거기 음식이란게 위험할 수 있고 께름찍하니 안먹겠다는걸 건강하빈다 드립까지 쳐서 먹이려는게 조트같아 보이는건 어쩔 수 없져.

    거기다 그거 광고하던 칭구가 내부피폭이나 암으로 인증까지 해줬는데 더 말하고 싶지도 않음.

    사실 태평양으로 방사능 유출수 숨기고 있다가 이제와서 지원내놔 하는거 보면 괴씸죄로라더 일제품 안쓰고 싶음
  • 非狼 2013/09/06 20:19 #

    최종적으로 먹을지 말지는 본인 판단이니까요. 다만 괴씸죄는 사실 맞습니다 -_-;;
  • MoGo 2013/09/06 13:02 # 답글

    반경 30km 안에 안 들어간다면야 저도 별 걱정할 수준은 아니라고 보는데 제가 가는 모 사이트는 그야 말로 일본은 사람 살지 못하는 끔찍한 곳이며 정부가 진실을 숨기고 닭대가리 국민들은 그걸 또 다 믿는다는 식으로 보고 사족으로 우리나라 역시 그 전철을 밟아 가고 있다 합니다. 그네들 말을 듣고 있자면 핵폭탄 만들어서 태평양에서 펑펑 터트리던 4-60년대로부터 약 5-60 여년이 지난 지금 세상은 왜 초능력자들과 뮤턴트들이 지배하고 있지 않은 건지 매우 궁금해집니다. 혹시 우리가 모르는 세력이 우리를 세뇌하고 지배하고 있는 걸지도 몰라요....는 개뿔.
  • 非狼 2013/09/06 20:20 #

    그렇게 따지면 동경에서 히로시마에 출장다니는 저는 조만간 뮤턴트 능력 발현되겠네요... 데드풀 되려나 (...)
  • 글쎄.... 2013/09/06 13:30 # 삭제 답글

    일본정부나 도쿄전력이 지금까지 한 짓을 보면 음모론을 믿는게 차라리 이성적인게 아닌가 할정도라서.....

    그리고 "인터넷 정보만 가지고 좆문가인 척 하면서 병림픽 하는 것도 그리 좋은 자세는 아닌 것 같다"는건 솔직히 글쓴 본인도 해당사항 아닌가? 님이 무슨 전문적 식견이 있어서 포스팅처럼 단견하는지.... 님이 위험지대 산다고 전문가 되는건 아닌텐데 말입니다.
  • 非狼 2013/09/06 20:21 #

    정부나 토쿄 전력의 행태는 지적하신 대로입니다.
    & 확실히 지적하신 부분도 일리는 있네요.
  • 2013/09/06 14:28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非狼 2013/09/06 22:13 #

    그러게요 (...)
댓글 입력 영역